크레딧뱅크
한가인 나이 결혼 학력 프로필 자녀 본문
배우 한가인과 연정훈 결혼
배우 한가인은 배우로서 잘 나가던 시기에 배우 연정훈과 결혼하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결혼 당시 한가인은 24세였기 때문에 조금 놀랐습니다. 결혼 후 자녀 양육에 집중하던 한가인이 최근 한 방송에서 늦게 아이를 낳은 이유를 밝혔습니다.
1. 결혼 후 왜 바로 아이를 낳지 않았을까?
한가인은 스물두 살의 어린 나이에 배우 연정훈을 만나 스물네 살에 결혼했는데, "나도 아직 어린데, 아이를 잘 키울 자신이 없었다. 그래서 남편과 합의하고 11년 동안 출산을 안 한 거예요.
아이를 낳지 않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언제 아이를 낳느냐"는 질문이 쏟아졌고 한가인, 연정훈 두 사람의 사이가 좋지 않다는 소문까지 돌았습니다.
2. 한가인이 스트레스 받은 이유, 연관검색어
한가인은 아이를 가지려고 한 적이 없는데 이름을 검색해보니 '불임'이라는 단어가 관련 검색어를 따라붙었습니다.
한가인은 "결혼을 했지만 다음 과정이 꼭 임신이나 출산은 아니었지만 스트레스가 너무 컸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아기를 낳고 기르기로 선택한 것이 행복했지만, 제 목소리 때문에 사람들이 그렇게 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이른 나이에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에 대해 한가인은 "반대로 남편이 없는 따뜻한 가정에서 살 수 있어서 좋았다"며 "일찍 결혼하면 가족의 일원이 되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는 누군가가 울타리가 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남자를 만나면 '내가 쌓은 벽이 무너진다'는 생각에 일찍 결혼했다고 설명했습니다."
3. 한가인 가족사 고백
한가인은 또한 처음으로 자신의 아픈 가족사를 고백했습니다. 행복한 어린 시절을 보내지 못했다며, 아버지의 존재에 대해 "감정이 없다"고 말하는 게 맞다고 했습니다.
남편이 아이들을 돌보면 힐링이 돼요. 경기하는 모습을 보면 눈물이 날 것 같다"며 남편 연정훈이 꿈꾸고 희망했던 아버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마음이 너무 아물었다고 털어놨다.
한가인 프로필 나이 생일 학력
한가인의 본명은 김현주이고 그녀는 1982년 2월 25일에 태어났고 올해 41살입니다. 저는 서울 은평구 구산동에서 태어났고, 키는 167cm, 몸무게는 48kg, 혈액형은 AB형입니다.
학력은 서울구산초등학교, 선정여중, 배화여고, 경희대 관광경영학과이며, 가족 구성원은 부모, 엄마, 오빠, 언니와 남편 연정훈, 딸 연재희, 아들 연재 우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1. 한가인 도전 골든벨
한가인은 학생 시절 의과대학 진학을 목표로 삼았고, 고교 3학년 때 KBS 뉴스9에 출연해 고교 평준화 문제와 관련한 인터뷰를 하면서 처음 TV에 출연했다고 밝혔습니다.
같은 해 2000년 '도전 골든벨'에도 출연했고, 당시 한가인은 '도전 골든벨'에서 2라운드를 살아남아 예쁜 얼굴과 좋은 공부로 주목을 받아 여러 기획사의 섭외 제의를 받기도 했습니다.
다만 당시 한가인은 의대를 목표로 하는 학생이었고, 초등학교 5학년이라는 이유로 학교 앞에서 통학하는 데 30~40분을 소비할 정도로 모범생이라는 이유로 부모가 반대했습니다. 그런데 한가인은 열심히 공부하다 고시원 아래 PC방에 빠진 적이 있는데 수능 당일 한 과목의 답안 작성에 밀려서 400점 만점에 384점을 받아 2001년 경희대학교 교양학과에 지원했습니다.
의대 진학에 실패한 한가인은 '원업엔터테인먼트' 사장을 맡았던 가수 이상우에게 캐스팅돼 결국 연예계에 발을 내디뎠습니다. 이상우는 과거 20초 정도 뉴스 인터뷰에서 한가인을 보고 캐스팅을 결심했지만, 부모님이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날까지 기다렸다가 캐스팅했습니다.
2. 한가인 예명 이유
한가인은 2002년 '아시아나 항공' 광고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같은 해 드라마 '햇빛사냥'을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했고, 내일 대학 표지모델에도 출연했습니다. 한가인의 본명은 김현주인데, 선배 배우 김현주로 예명을 쓰고 동명이인이었습니다.
3. 한가인 작품활동 시작
한가인은 데뷔 이후 '노란 손수건', '사랑의 조건',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등 각종 광고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4. 한가인 복귀활동과 부부 동반 광고 출연
잠시 휴식을 취한 뒤 2010년 드라마 '나쁜 남자'를 통해 다시 한 번 사랑을 받았고, 같은 해 남편 연정훈과 함께 커플을 동반한 '하우젠' 광고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한가인은 방송을 통해 예상치 못한 베일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실제 성격은 솔직하고 털털하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한가인은 2005년 4월 26일 여배우 연정훈과 결혼했습니다. 남편 연정훈과 4살 차이가 났고, 결혼 당시 한가인은 신인임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5. 한가인과 연정훈의 만남
한가인과 연정훈은 2003년 드라마 '노란 손수건'에서 연인이 됐고, 같은 해 소속사 직원들과 회식하는 모습이 여러 명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열애설이 터진 후 더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사실 연정훈이 한가인을 처음 만났을 때는 아무 생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계속 보니까 너무 좋다는 생각이 들었고, 끝나고 나서 드라마 촬영할 때 한가인 씨의 얼굴이 빛나고 너무 예뻐 보였어요.
한가인과 연정훈은 처음 사랑에 빠진 날 고백했고, 2003년 5월 드라마 '노란 손수건'이 방영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6. 한가인 결혼 스토리 및 청혼
2004년 12월 31일, 연정훈은 600일째 되는 날에 한가인에게 청혼했습니다. 결국 2005년 4월 서울 쉐라톤에 있는 그랜드 워커힐 애스턴 하우스에서 2년 간의 연애 끝에 결혼했습니다. 그때 한가인은 스물세 살이었고, 이제 막 많은 관심을 받기 시작했기 때문에 결혼에 대해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7. 한가인과 연정훈 나이차이
이제 막 일을 시작했다는 말들이 많았는데 너무 일찍 결혼한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한가인은 자신이 얻을 수 있는 인기나 돈보다 자신의 삶을 멀리서 바라볼 때 중요한 사람을 만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 결혼을 결심했습니다.
연정훈과 한가인은 불과 4살 차이인데 한가인의 조혼 소식에 당시 연정훈은 도둑놈으로 불렸습니다.
연정훈 가족 집안, 아버지 배우 연규진
참고로 한가인 남편 연정훈의 아버지는 배우 연규진 씨인데, 부모님이 약사와 할아버지의 한약방을 운영하기 때문에 부유한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그 재산으로 연규진은 연기학원을 운영했고 부동산 투자로 재산을 불렸습니다. 한가인은 연정훈과 결혼한 뒤 한동안 부모님과 함께 지냈는데, 그녀가 살던 집은 판교 250평짜리 건물 2층에 있는 60억 원짜리 고급 타운하우스였습니다.
한가인은 결혼 9년 만에 임신을 했는데, 안타깝게도 2014년 5월 유산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결혼 11년 만에 2016년 4월 딸 연재희를 낳았고, 3년 뒤인 2019년 5월 아들 연재우를 낳아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한가인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 '서클하우스'에 출연해 "아이들을 키우면서 불안장애 상담을 받은 적이 있다"며 "장난스러운 성격이지만 말수가 적었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그녀의 남편인 연정훈은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며 16년째 그의 아내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가인 관련 콘텐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추천글